유효기간 : 2017년 02월 21일까지
  • Q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A 최근 3개월 이내에 휴대폰, 일반전화, ok캐쉬백으로 결제하셨을 경우만 피피티월드 로그인 후[마이페이지 >> 서비스 이용내역 >> 결제정보]에서 조회기간을 선택 후 결제 항목의 내용란에 [영수증 출력]을 클릭하시면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는 페이지가 떠서 고객님이 직접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결제 후 완료 페이지에 [영수증 출력]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3가지 방법외에 다른 결제로 결제하신 경우 영수증은 결제진행시 입력하신 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단, 신용카드 포인트(BC TOP포인트,국민(KB) 포인트리, 외환 YES포인트, 우리 모아포인트, 마이 신한포인트)로 결제하셨을 경우는 피피티월드에서 영수증 출력이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결제내역서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KB)포인트리 : 1588-9000
    -BC TOP포인트 : 1566-4000
    -외환YES포인트 : 1588-3200
    -우리모아포인트 : 1588-9955
    -마이신한포인트 : 1544-7000

    영수증 출력하기
  • Q 외국에서 해외카드로 결제가 되나요?
  • A 해외에서 발급된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한 카드는 비자, 마스터, JCB, 다이너스 카드이며, 결제 방법에서 [신용카드 선택>>결제하기>>그외카드 선택>>해외카드 선택>>카드번호,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 Q 해외거주 외국인의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A 해외에서 발급된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한 카드는 비자, 마스터, JCB, 다이너스 카드이며, 결제 방법에서 [신용카드 선택>>결제하기>>그외카드 선택>>해외카드 선택>>카드번호, 유효기간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해외 카드 결제 이외에는 해외에서 이용 시 번거롭겠지만 국내에 계신 분을 통해 도움 받아 온라인 결제(휴대폰, 신용카드, 일반전화, 계좌이체, BC카드 TOP 포인트, 국민(KB)카드 포인트리, 외환 YES 포인트, 마이 신한 포인트, 우리 모아 포인트,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OK캐쉬백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문의하기
  • Q 상품권으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상품권 사이트에 먼저 가입해야 하나요?
  • A 상품권을 인터넷에서 사용할 경우 우선 인터넷 포인트로 전환을 하기 위해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권 앞면에 금액이 적혀있는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 PIN번호를 해당 사이트에 등록 후 피피티월드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각 상품권별로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어 구체적인 사용 방법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1577-2111
    해피머니상품권 1588-5245
    도서문화상품권 1544-5111
  • Q 결제 내역을 알고 싶어요.
  • A 피피티월드에 회원가입한 고객님에 한하여 최근 3개월간의 거래내역을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서비스 이용내역 >> 결제정보]에서 결제/구매/마일리지/결제취소/환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3개월 이전의 내역조회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결제정보
  • Q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세금계산서는 아래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신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결제 완료 후 해당 이동통신사로 세금계산서 요청

    - S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무료) 또는 1599-0011(유료)로 연락하여 상담원 요청 또는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는 http://www.tworld.co.kr/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요금조회>>사용/청구/납부요금 조회] 항목의 [세금계산서 재발행]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1588-0010(유료)로 연락하여 상담원 요청

    - LG U+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로 연락하여 상담원 요청

    ▶ 계좌이체, 상품권 : 결제 진행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 Q 타인의 명의로된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되나요?
  • A 네, 가능합니다.

    결제시 진행하려고 하는 결제수단의 명의자분의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승인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 Q 계좌이체시 인증서창이 뜨는데 이게 뭔가요?
  • A 고객님 계좌이체로 결제하는 경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는 온라인 은행 송금이체로 결제하려고 하는 해당 은행에 인터넷뱅킹이 신청되어 있어 공인인증서를 다운 받아 고객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나 이동식 디스크에 저장을 해주신 후 진행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은행에 인터넷뱅킹 신청이 되어있지 않으시면 해당 은행에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인증서 없는 결제방식인 [휴대폰, 일반전화, 신용카드, BC TOP포인트, 국민(KB) 포인트리, 외환 YES포인트, 마이 신한 포인트, 우리 모아 포인트,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OK캐쉬백포인트 등]로 결제를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Q 휴대폰 결제시 승인번호가 뭐에요?
  • A 휴대폰 방식으로 결제를 시도할 경우 입력한 휴대폰으로 6자리의 승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께로 전송된 승인번호 6자리의 경우 해당 휴대폰 정보와 등록하신 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휴대폰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반드시 승인번호 6자리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결제 및 요금부과가 이루어지므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일반전화(ARS) 결제 요금은 어디로 청구 되나요?
  • A 일반전화(ARS) 결제는 간편하게 전화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신 날 다음달 전화요금 고지서에 포함되어 결제 요금이 청구 됩니다.

    대행사를 통해 결제가 되므로 전화요금 고지서에 [다날]로 표기됩니다.

    참고사항으로 일반전화 결제는 한국통신 가입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타통신사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Q 일반전화(ARS) 충전(결제)이 정상적으로 안되요.
  • A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충전(결제)이 안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기에서 안내멘트를 듣고 비밀번호를 전화기상에 3분 이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2. 컴퓨터 결제창에 표기된 비밀번호 4자리를 전화기상에 잘못 입력한 경우
    3. "잘못된 경로로 들어오셨습니다. 창을 닫고 다시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의 메세지가 제공된 경우
    4. 전화는 걸려왔지만 아무런 안내멘트가 들리지 않은 경우
    5. 주민번호란에 입력하신 정보가 최초 유선전화를 KT에 등록하셨을 때 명의자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개인명의로 등록했다면 해당 명의자의 주민번호를 넣으셔야 하고 사업자명의로 등록하신 경우에는 법인등록번호를 넣으셔야 합니다.)
    6. 일반전화 사용하시는 통신사가 한국통신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하며, 타통신(하나로통신등)에 가입된 경우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에 해당될 경우는 정상적으로 결제완료가 되지 않아 결제금액이 부과되지 않으니 염려 마시고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고 계속적으로 문제점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하기
  • Q 휴대폰 승인번호를 잘못 입력했어요.
  • A 이미 제공된 승인번호는 취소를 할 수 없으므로 승인번호를 삭제하여 입력하지 못하셨거나 잘못 입력하신 경우는 [결제]를 재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번호는 6자리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결제 및 요금부과가 이루어지며, 승인번호는 휴대폰 정보사항을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제공됨으로 창을 닫지 마시고 약 5초~3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적으로 접속 상태에 따라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나 늦게 도착하는 경우 결제창을 닫은 후 다시 결제진행을 해서 새로운 승인번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Q 휴대폰 결제를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나요?
  • A 정보통신부의 권고에 의거하여 미성년자 휴대폰 결제 사용금지 조치로 인해 만 19세 미만의 휴대폰 이용자 중 본인의 명의로 이동통신 가입이 되어있는 고객은 휴대폰 결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사용하시는 휴대폰 해당 통신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미성년자를 사이버거래로 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기관에서 법률로 정한 내용이므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휴대폰 결제가 안되는 경우 다른 방법의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휴대폰 승인번호가 안옵니다. 어떻게 하나요?
  • A 휴대폰 결제시 승인번호가 도착되지 않는 경우는 이동통신의 서비스 특성상 사용자의 위치가 확인 되지 않는 경우나 통신사 시스템의 일시적인 이상으로 인해 통화 가능한 지역에서도 도착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인번호는 휴대폰 정보사항을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제공됨으로 창을 닫지 마시고 약 5초~3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적으로 접속 상태에 따라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나 늦게 도착하는 경우 결제창을 닫은 후, 다시 결제진행을 해서 새로운 승인번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승인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결제가 안되어 요금에 청구되지 않으니 염려마시고 3분이내에 도착한 승인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결제가 실패되니 이점 유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가입을 해야만 결제할 수 있나요?
  • A 피피티월드는 회원가입 없이도 [비회원구매하기]를 통해 결제하여 자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며, 추후 피피티월드에서 제공하는 혜택 또는 이벤트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