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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충전(결제)이 안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기에서 안내멘트를 듣고 비밀번호를 전화기상에 3분 이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2. 컴퓨터 결제창에 표기된 비밀번호 4자리를 전화기상에 잘못 입력한 경우
3. "잘못된 경로로 들어오셨습니다. 창을 닫고 다시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의 메세지가 제공된 경우
4. 전화는 걸려왔지만 아무런 안내멘트가 들리지 않은 경우
5. 주민번호란에 입력하신 정보가 최초 유선전화를 KT에 등록하셨을 때 명의자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개인명의로 등록했다면 해당 명의자의 주민번호를 넣으셔야 하고 사업자명의로 등록하신 경우에는 법인등록번호를 넣으셔야 합니다.)
6. 일반전화 사용하시는 통신사가 한국통신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하며, 타통신(하나로통신등)에 가입된 경우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에 해당될 경우는 정상적으로 결제완료가 되지 않아 결제금액이 부과되지 않으니 염려 마시고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고 계속적으로 문제점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하기